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원구 포장이사 견적 8군데 내본 찐 후기

by Jimnnni 2024. 6. 17.

 

일 특성상 이사를 자주 다녔었는데, 이사를 혼자 하기엔 역부족이라 항상 포장이사로 진행했었어요.

근데 항상 만족스러운 적이 없고 할 때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이번엔 진짜 제대로 포장이사 찾아보자! 하고 노원구 포장이사 견적 8군데 내서 만족스럽게 이사한 찐후기 풀어봅니다.

(feat. 진정한 찐 광기)

노원구 포장이사

 

포장이사 견적 확인사항

제가 8군데나 견적을 낸 이유는 업체마다 비용도 실력도 다 달라서인데, 일단 포장이사 비용이 다른 이유는

견적 내는 방식 때문이니까 견적 내기 전에 미리 알고 있으면 좋아요!

 

1. 짐의 양 2. 작업 인원 3. 사다리차 사용 여부 4. 이동거리 5. 설치, 특수 작업이 필요한 경우 (에어컨 설치 등)

 

 

포장이사 견적 비교 팁

  • 1개 업체 - 노원구 동네 지인 추천
  • 7개 업체 - 견적 내주는 사이트 3곳
  • 8개 노원구 포장이사 업체를 1개 업체는 동네 지인 추천 7개 업체는 견적 내주는 사이트 여러 군데 내봤어요.

 

노원구 포장이사 견적서1
노원구 포장이사 견적서1(4곳)

맨 처음에 노원구 동네 지인 추천 업체에 연락해서 포장이사 견적 내봤는데 일단 비싸고 원하는 이사 날짜에 이사가 불가했습니다ㅠ

견적 내주는 사이트 총 3군데에 견적 넣어봤고, 결론적으론 한 사이트에서 추천해 준 업체로 결정했어요ㅎㅎ

노원구 포장이사 견적서2
노원구 포장이사 견적서2 (4곳)

최종 1곳 포장이사 업체 결정한 이유

1. 업체 후기가 많고 평이 좋았음 (젤 중요)

2. 견적 낼 때 제일 열심히 설명해 주시고 가격이 합리적이었음

3. 손해 보증보험 가입 업체

4. 견적 내시는 분이 이삿날에 직접 작업하시는 분이라 신뢰가 상승

 

8군데 보고 느낀 점은 업체 후기가 제일 중요해요 진짜.

사실 이사 날짜 변경 가능했는데도 지인 추천 업체에서 안 한 이유가 업체 검색해도 후기 찾기가 어려워서 안 한 것도 있었어요ㅠㅠ

 

노원구 포장이사 견적 후기

진짜 열 번 말해도 아쉽지 않은 포장이사 꿀팁은 업체 후기를 볼 때는 무조건 이사 견적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그냥 별도로 알아봤을 때는 일단 업체 후기 찾기 어려워요...저는 위매치다이사라는 곳에서 추천받은 업체랑 했는데,

이 사이트가 다른 데에 비해 후기가 가장 많아서 보기 편했어요!

노원구 포장이사 후기
포장이사업체 이사 후기 (위매치다이사)

저처럼 견적 많이 낼 필요 없이 포장이사 알아보시면 맨 처음에 여기에서 받아봐도 좋을듯해요!

포장이사 업체 3군데는 추천해 주니까 그중에서 비교해서 바로 결정해도 괜찮겠더라고요. (다음에 저도 여기서만 알아보려고요)

제가 했던 곳 궁금하실까 봐 링크 남겨놓고 갈게요. 다들 만족스러운 이사되시길!!!

 

포장이사 무료 견적 & 후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