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원구 포장이사업체 찾는 꿀팁 & 후기

by Jimnnni 2024. 6. 21.

노원구 포장이사업체

 

안녕하세요!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특히 이사업체 고르는 문제가 크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

 

요즘 워낙 업체는 많은데 주변에서 안좋은 이야기도 들려오고

그렇다고 비용이 저렴한 것도 아니고...

걱정이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여러 번 이사 준비를 하면서

터득한 좋은 이사업체 찾는 방법을 공유해 보려고 해요~!!

 

노원구 좋은 이사업체 찾는 꿀팁

노원구 이사업체

최소 3곳은 방문견적을 받아 비교하기

 

비교군이 있어야 여기가 좋은 업체인지 아닌지 판단을 할 수 있겠죠??

저 같은 경우 이사할 때 3군데 업체에서 방문견적을 받았는데

제공하는 서비스도 그렇고

무엇보다 비용이 다르게 측정이 되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업체 비교는 정말 필수구나라는 걸 느꼈어요!

 

추가로 저는 이사업체 플랫폼인 위매치다이사에서 업체 매칭을 받았어요.

수수료 따로 없고 신청도 간편한데

압체들에게 알아서 연락이 오는 구조라 편하고 좋더라고요!

링크 남겨둘 테니 따로 여러 업체 찾기가 귀찮고 번거로우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여러업체 찾아보기

이사 날짜 고려해서 넉넉하게 알아보기

 

한번은 원하는 업체가 있었는데 제가 이사하는 날짜에 이미 예약이 차버려서

어쩔 수 없이 다른 업체를 고른 경험이 있답니다ㅠ

그러니 원하는 업체와 내 일정에 맞춰 이사를 하고 싶다면

시간을 여유롭게 잡아 업체를 알아볼 필요가 있어요! 

 

후기 꼼꼼히 살펴보기

 

저는 보이는 게 다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견적뿐만 아니라 후기도 꼼꼼하게 살펴보는 편이에요.

직접 업체를 이용해보신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면서

이 업체의 장점과 단점을 살펴보고

피해야 하는 업체를 파악하곤 합니다🧐

 

노원구 이사후기

 

마지막으로 제 찐 이사후기 공유드릴게요~!!

노원구 이사후기


노원구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공유드린 내용들 잘 기억하셔서

좋은 업체 찾고 무사히 이사하시길 바랍니다~!!🙏🙏

 

노원구 이사업체 찾고 견적 받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