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북구 포장이사 비용 견적 8군데 내본 찐 후기

by Jimnnni 2024. 6. 24.

 

일 특성상 이사를 자주 다녔었는데,

짐이 좀 있는 편이라 항상 포장이사로 했었어요.

근데 항상 만족스러운 적이 없어서 할 때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거든요... 휴

그래서 이번에 이사할 때는 진짜 제대로 포장이사 찾아보자! 하고 성북구 포장이사 견적 8군데 내서 만족스럽게 이사한 후기 풀어봐요

 

이사 준비하고 계신 분들한테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성북구 포장이사
성북구 포장이사

포장이사 견적 확인사항

제가 성북구 포장이사 업체를 8군데나 견적 낸 이유는 업체마다 비용도 실력도 다 달라서인데, 일단 포장이사 비용이 다른 이유는

견적 내는 방식 때문이니까 견적 내기 전에 미리 알고 있으면 좋아요!

 

이사비용 산정 요인

1. 짐의 양 2. 작업 인원 3. 사다리차 사용 여부

4. 이동거리 5. 설치, 특수 작업이 필요한 경우 (에어컨 설치 등)

 

같은 집이어도 업체마다 비용을 다르게 부르시니까

평균적으로 30-50만 원 차이가 나더라고요

그리고 견적 낼 때, 아래 부분들은 꼭 체크해 보세요!

 

-이사 작업 인원이 어떻게 되는지

동일한 짐의 양이어도 업체마다 작업하는 인원이 다른 경우가 있어요.

인원이 많아지면 빨리 이사가 가능하나 비용은 더 비쌀 수도 있다는 점!

 

-견적 보시는 분이 직접 이사하는지

견적 볼 때 저희 집 상황을 봤으니 더욱 꼼꼼하고 말 바뀌는 거 없이 이사 진행이 잘돼요!

 

-추가금액 & 옵션 확인

사다리차, 벽걸이 TV, 에어컨 설치 등은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데, 이것도 비용이 다 다르니까 따로 얼마 나오는지 체크해 보세요.
저 같은 경우는 이번에 벽걸이 TV 공짜로 설치해주셨어요ㅎㅎ

 

 

포장이사 견적 비교 팁

  • 1개 업체 - 성북구 동네 지인 추천
  • 7개 업체 - 견적 내주는 사이트 3곳

성북구 포장이사 업체 8곳을

1개 업체는 동네 지인 추천,

7개 업체는 견적 내주는 사이트 여러 군데 내봤어요ㅎㅎ

성북구 포장이사 견적서1
성북구 포장이사 견적서1 (4곳)

 

맨 처음에 성북구 동네 지인 추천 업체에 연락해서

포장이사 견적 내봤는데 일단 비싸고 원하는 이사 날짜에 이사가 불가했습니다ㅠ

 

그 후 견적 내주는 사이트 총 3군데에 견적 넣어봤고,

한 사이트에서 추천해 준 업체로 결정했어요ㅎㅎ

 

간략하게 비용만 말씀드리면

성북구 포장이사 견적서2
성북구 포장이사 견적서2 (4곳)

5톤 기준

가장 비싼 업체 A - 200만원

가장 저렴한 업체 B - 120만원

제가 고른 업체 C - 150만원

그 외 업체 D - G - 130-180만원

이 정도일 줄 몰랐는데 80만원이나 차이가 났네요..!

저는 딱 중간 정도로 골랐어요.

 

최종 1곳 성북구 포장이사 업체 결정한 이유

1. 업체 후기가 많고 평이 좋았음 ( 젤 중요 )

2. 견적 낼 때 제일 열심히 설명, 가격이 합리적

3. 손해 보증보험 가입 업체

4. 견적 내시는 분이 이삿날에 직접 작업 >신뢰도 상승

 

8군데 보고 느낀 점은 업체 후기가 제일 중요해요 진짜

왜냐면 제 경험상 견적 볼 때 느낌이 좋았는데,

이사 당일 아예 말 다른 경우도 있었고...ㅎ

암튼 쉽지 않더라고요ㅋㅋ

이번에 후기란 후기는 다 뒤져본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잘했다 나 자신...

 

 

성북구 포장이사 견적 후기

성북구 포장이사 완료성북구 포장이사 완료2
이사 후 사진

진짜 열 번 말해도 아쉽지 않은 포장이사 꿀팁은

결론적으로 업체 후기를 꼭 확인하기!!!

제가 했던 업체는 다들 똑같이 하는 말이

손이 엄청 빠른데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정리 해준다했는데,

진짜 그렇게 해주셔서 감동ㅠㅠ

성북구 포장이사 업체 중에 젤 잘하실듯!!

제가 따로 정리할 필요가 없는 게 첨이었어요

 

+ 업체 후기는 이사 견적 사이트에 제일 많아서 보기 편함요. 그냥 별도로 알아봤을 때는 업체 후기 찾기 어려워요....

저는 위매치다이사라는 곳에서 추천받은 업체랑 했는데, 여기가 다른 데에 비해 후기가 가장 많아 보기 편했어요!

성북구 포장이사 이사후기

맨 처음에 여기에서 견적 받아봐도 좋을듯해요!

포장이사 업체 3군데는 추천해 주니까 비교도 편하고

결정하기 쉬웠어요ㅎㅎ

(다음에 저도 여기서만 알아보려고요)

제가 했던 곳 궁금하실까 봐 링크 남겨놓고 갈게요.

다들 만족스러운 이사되시길!!!

 

포장이사 무료 견적 & 후기 보러가기

포장이사 무료 견적 & 후기 보러가기